스테파니, 브론, KD: 누가 마지막 반지를 따나요?
스테파니, 브론, KD: 누가 마지막 반지를 따나요?
Blog Article
지난 몇 년 동안 프로 농구의 판도가 세대교체를 이루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2015-16 NBA 결승전 대서사시에 NBA 베팅 배당률과 팬들이 열광하던 때가 어제처럼 느껴집니다.
여기서 냉정하게 행동하지 마세요. 제가 그 매치업을 언급하자마자 르브론 제임스가 시리즈 7번째 경기 4쿼터에 출전하기 위해 1분 56초를 기록하며 안드레 이궈달라를 추격했던 기억이 다시 떠올랐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에 고유한 이름이 있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더 블록."
오싹한 사람, 말 그대로 오싹한 기억.
르브론, 스티븐 커리, 케빈 듀란트와 같은 15/16 이후 워리어스 팀의 중추적인 선수들은 그 후 몇 년 동안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무엇보다도 은퇴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예, 여전히 놀라운 플레이를 하고 있으니 비틀어지지 마세요.
이런 고양이들이 NBA 베팅 예측이 레이커스와 워리어스 같은 팀에게 계속해서 의심의 여지를 주는 이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 코트에 새로운 얼굴이 등장하고, 놀라운 트레이드로 팀이 강해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팀들이 계속해서 난파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소년 디트로이트와 워싱턴을 비웃습니다). 경쟁자들은 가식적인 선수가 되었고, 가식적인 선수들은 계속해서 경쟁자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브론, 스테프, KD는 어디로 갈까요?
이 세 전설의 놀라운 경력이 끝나고 있다는 사실을 숨길 수 없습니다. 이 사람들은 더 이상 아무것도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첫 번째 투표 명예의 전당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운동화를 끊을 때까지는 항상 모든 것을 성취하고 싶은 갈망이 있을 것입니다.
은퇴하기 전 마지막 링에서 우승하고 커리어를 최선의 방법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끝까지 싸울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고, 은퇴하기 전 마지막 링에서 우승할 선수를 선정한 NBA의 견해와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워사다리